안녕하세요 비투비센터 입니다.
비투비센터의 배송관련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확인하시고 구매일정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1. 비투비센터의 제품은 배송비와 부가세가 모두 포함된 가격 입니다.
2. 배송은 기본적으로 화/목 오전에 발송이 됩니다.
3. 입금자명은 구매자명과 반드시 동일하게 해주셔야 처리가 됩니다.
4. 반품 및 교환 관련
● 교환 / 반품이 가능한 경우
제품의 파손 및 불량으로 인한 경우 교환, 반품이 가능합니다.
파손 및 제품불량의 경우 제품사진을 찍어서 이메일 : b2bcenter @naver.com로 보내주시면 교환 처리해드리며,
파손 및 제품불량으로 반품요청시 제품 수거 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○ 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1. 주문 입력시 주소 및 전화번호 등록오류, 제품 잘못 선택 주문시 발주가 완료되면 교환 / 반품이 불가 합니다.
2. 사업자님의 실수로 고객에게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, 직접 수거 하셔서 재고로 사용하신 후, 새 제품을 신규로 주문해시길 권장드립니다.
3. 직접 수거시 아래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시어 고객 불만 접수 => 상담원 연결을 통해 접수하시면 신규로 접수하시는 것보다 배송비가 절감됩니다.
4. 청소기, 믹서기 등 전기가 들어가는 제품은 원송장 반품이 불가하여, 고객에게 인근 택배사를 통해 사업장으로 해당 제품을 반품요청하셔야 합니다.
※ 택배사 고객센터
1. 현대택배 : 1588-2121
2. CJ대한통운 : 1588-1255
3. 로젠택배 : 1588-9988
4. 한진택배 : 1588-0011
5. KG로지스(구 동부택배) : 1588-0123
6. 대신택배 : 070-4313-5451
7. 우체국택배 : 1588-1300